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 비즈니스의 성공을 보장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스티븐떡국 2020. 6. 16. 01:07

본문


홈 비즈니스의 성공을 보장하는 방법



당신이 방금 가정 사업을 시작했든, 아니면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왔든, 그것을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항상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당신의 가정 사업상의 필요를 위한 것이며, 그들이 당신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온라인에는 홈 비즈니스 시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많은 포럼과 그룹이 있다.


어떤 사이트가 가장 평판이 좋은지 조사하십시오.


블로그는 또 다른 훌륭한 정보의 원천이다.




가정에서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강력한 동료 지원 그룹의 혜택을 받는다.


제휴 팀에 넣을 다른 사람을 찾으십시오.


이 사람들은 비슷한 산업에서 일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성공적인 가정 사업을 성취하려는 의욕과 동기를 가지고 있다.




집에서 일할 때는 사무실이 필요할 것이다.


사치할 필요는 없지만, 그것은 초대해야 한다.


편안함을 느끼고 내무반에서 일할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이즈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계획과 함께 잘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당신 지역의 모든 법을 따르도록 해야 한다.


만약 준비되지 않았다면, 당신은 벌금을 물거나 심지어 폐업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매우 비용이 많이 들고 다소 당황스러운 세트로 판명될 수 있다.


누군가 불평할 이유가 없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적어도 당신은 법이 당신 편인지 미리 알 것이다.


고객의 소음과 트래픽이 이웃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의식하십시오.


가능하면 눈에 띄지 않도록 해라.




사업을 운영할 때 받을 수 있는 세금 혜택을 모두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제를 청구하면 세금으로 얼마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홈 비즈니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인터넷 마케팅 기법을 반드시 적용하십시오.


블로그, 이메일, 포럼, 기사 등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도구가 있다.


이러한 도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면 비즈니스에 더 많은 노출 효과를 줌으로써 장부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변호사와 상의하십시오.


일부 주에는 당신이 알아야 할 적용 가능한 사업법이 있다.


비즈니스 변호사는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관련 주법을 알려줄 수 있다.


변호사는 당신이 곤경에 빠지지 않도록 함으로써 당신의 가정 사업을 시작할 때 훌륭한 안내원이 될 수 있다.




가정 사업을 운영할 때, 당신이 당신의 가정에서 가지고 있는 방해물들을 식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해결 방법을 찾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가장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들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은 고객과의 관계 초기에는 약간의 재정적인 해이함을 고객들에게 허용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의 수익성에 잠재적인 위협이 될 수 있다.


발송하는 모든 송장에 지불 조건이 명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집행하기에 편안하다고 느끼는 연체금에 대한 벌칙이 있어야 한다.




돈을 빌리는 것은 투자자들을 당신의 사업의 구조와 기능에 의문을 품게 한다.


당신의 돈을 한 푼이라도 다 써라.




당신이 세금을 낼 때 공제되는 비용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회계사에게 말해라.


세금 납부 시간까지 기다리지 말고, 이러한 지출이 발생하는 대로 추적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업을 위해서만 사용되는 당신의 집의 업무 공간은 잠재적인 세금 탕감이다.




일을 하는 동안, 가족과 친구들이 당신을 방해하지 않도록 기본 규칙을 정하라.


사람들이 초대받지 않은 곳에 들르려고 하지 않도록 당신이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미리 알려라.


당신이 일하려고 하는 동안 방문을 고집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을 다른 방으로 가서 당신이 휴식을 취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도록 하라.




집에서 일할 때도 프로답게 보이도록 해.


전문적이지 않은 웹사이트는 고객을 몰아낼 것이다.


다른 전문 사이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아이디어를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된다.




집에서 쓰던 책을 팔 생각이야? 당신이 사용한 책을 팔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다 확인해봐.


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 사이트 및 쿼리에 얼마나 빨리 응답하는지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다.


그 책들이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판매자들이 그 곳에서 많은 책을 팔고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들은 더 나은 서비스 명성을 가진 사이트를 위해 조금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고객의 요구와 질문을 예측하는 것은 여러분의 성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을 준비한다면, 어떤 일에도 방심하지 않을 것이다.


경험을 쌓을수록 사업이 번창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