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받은 편지함을 통해 영업 기회를 얻고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스티븐떡국 2020. 6. 16. 01:08

본문


받은 편지함을 통해 영업 기회를 얻고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있어왔다.


많은 프로그램과 스팸 탐지기가 사람들의 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되는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없애지만, 이메일 마케팅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배달원과 수신자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


자신의 회사를 돕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돕는 효과적인 방법을 계속 읽으세요.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가능한 한 매력적인 개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마케팅 노력도 그렇듯이, 일단 당신이 개인적인 관계를 맺으면 고객은 당신과 비즈니스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고객이 처음에 이메일을 받기 위해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해당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해당 내용을 언급하십시오.




실제로 알고 있는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내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은 당신의 회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스팸으로 보일 것이다.


그들은 어딘가에서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팔려고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네 이메일은 열리지도 않을 거야.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것을 즐기도록 하려면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메일링 목록에 있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제공하십시오.


이 전자 메일 전략은 여러분의 고객이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해주고, 그들이 그들의 친구와 가족들도 그렇게 하도록 권하도록 고무시키는 이중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사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이 고객층을 성장시키는 동시에 당신의 이메일 기반을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의 달인이 되기 위해 다양한 소스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배워 보십시오.


도서관과 온라인에서 책을 구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지역 이메일 마케팅 수업과 워크숍에 참석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전자 메일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는 항상 상위에 있어야 한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많은 응답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형식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성공한 형식의 짧은 목록이 있으면 계속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이메일의 다양한 요소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다음 주에 어떤 일이 올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에 좋은 내용을 담고 있고 그것이 모두 마케팅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고객에게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 없는 물건과 기사를 제공하십시오.


각 독자에게만 독점적인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보너스와 명절을 기원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제품을 홍보하고 싶을 때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근시안적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일주일에 한 개로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바쁘고 많은 메시지를 받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은 혼란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할 수도 있고, 혹은 더 나쁘게는 읽지도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스팸 발송자들이 어떻게 메시지를 실행하는지 보십시오.


여러분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에 대한 교훈을 얻으십시오.


무료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새 전자 메일 주소를 등록하고, 온라인상의 여러 곳에서 주소를 사용하고, 받은 편지함이 스팸을 수집하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잘못된 기능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자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들과는 달라야 해!



고객 기반을 해결하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끈기는 일반적으로 좋은 것이지만 수용적인 청중에게 발휘될 때 가장 좋다.


잘못된 고객에게 집요하게 굴면 그들을 짜증나게 할 뿐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더 낭비하게 된다.




고객에게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유리하다고 생각될 때 당신과 거래하는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예를 들어, 특정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최소 금액 이상의 구매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할 수 있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전자 메일의 수신자는 당신의 메시지를 마케팅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기뻐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수익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돈을 행복하게 쓰는 충성스런 고객들을 끌어들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에서 발견한 모든 내용을 적용하도록 선택하면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